한혜진-박지윤, 같은 패딩 다른 패딩스타일 연출
한혜진-박지윤, 같은 패딩 다른 패딩스타일 연출
  • choi sooyoung
  • 승인 2013.01.17 0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혜진과 가수 겸 탤런트 박지윤이 같은 옷으로 다른 느낌의 매력을 선보였다.

SBS 예능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직설녀로 사랑 받고 있는 한혜진은 지난 77회에서 야외에서 낚시를 하며 대화를 나누던 장면에서 기본 데님 스키니 팬츠에 데님셔츠를 입고 스터드와 큐빅으로 포인트를 준 맨투맨 티셔츠를 매치하고 아이보리 컬러의 패딩 점퍼를 착용해 추운 날씨에 따뜻해 보이면서도 청순한 느낌의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KBS2 일일시트콤 ‘패밀리’에서 우지윤 역으로 안정된 연기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박지윤은 지난 87회에서 레깅스와 스트라이프 니트 스커트, 아이보리 니트 터틀넥을 매치하고 그 위에 카키 컬러의 패딩 재킷을 착용해 설원 위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스타일을 뽐냈다.

그녀들이 착용한 의상은 ‘시슬리(Sisley)’의 제품으로 오리털 충전재로 가볍고 보온성을 높인 패딩 점퍼로 바디부분에는 다른 소재의 블록(Block)으로 다소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신선함을 주었고, 후드에 달린 라쿤털은 스타일을 살렸다. 또한 따뜻한 착용감은 물론이고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 가벼운 착용감, 슬림한 핏감으로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해준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 사진제공: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캡쳐분 / KBS2 ‘패밀리’ 캡쳐분 >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