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바 스킨밸런스 , 드라마 '예쁜남자' 제작협찬
보르바 스킨밸런스 , 드라마 '예쁜남자' 제작협찬
  • choi sooyoung
  • 승인 2013.11.3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프리미엄 할리우드 음료 ‘보르바 스킨밸런스워터(BORBA SKIN BALANCE WATER)’가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연출 이재상, 정정화, 신용휘, 극본 유영아)에 제작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남자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의 여자들의 마음을 훔치면서 결국엔 진정한 사랑을 찾는 과정을 보여주는 드라마로 장근석과 아이유 등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한다. 

<예쁜 남자>를 제작 협찬하는 ‘보르바 스킨밸런스워터’는 밀라쿠니스, 메간 폭스 등 할리우드 유명 여배우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제품으로 ‘마시는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하였으며 컬러마다 특유의 활성 기능을 담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을 뿐 아니라 고함량 비타민과 제로 칼로리로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미국에서 ‘드링크 에이블 스킨 밸런스(Drinkable Skin Balance)’라 불리는 보르바 스킨밸런스워터는 미국의 의약 및 화장품 전문 임상시험회사인 IRSI의 임상시험을 거쳤으며 미국의 대표적인 이너뷰티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보르바 스킨밸런스워터 측 관계자는 “시청자들이 편안하게 드라마에 몰입할 수 있도록 이야기와 상황에 따라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할 계획”이며 “드라마를 통해 제품의 특징을 알리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 세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장근석, 아이유, 이장우, 한채영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예쁜 남자>는 11월 20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KBS 2TV 예쁜 남자 포스터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