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자도 부드럽게 변화시킬 니트 스타일링
상남자도 부드럽게 변화시킬 니트 스타일링
  • photo
  • 승인 2013.12.06 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발도 휘몰아 치고, 기온이 뚝 떨어진 지금이야말로 니트가 꼭 필요한 시기다. 보기만해도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니트는 겨울철 이너 아이템으로 최고의 실용성을 자랑한다.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손쉽게 지킬 수 있는 니트 스타일링 팁을 알아보자.

올 시즌엔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 아이템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사계절 내내 인기 패턴인 스트라이프의 경우 니트와 만나면 면 소재 아이템과 만나면 편안함까지 지켜주어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캐주얼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니트는 원 컬러로 된 베이직한 치노 팬츠와 안경 등 소소한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면 스마트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으며, 패턴 셔츠와 함께하면 위트를 더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그리고 컬러 니트의 경우 단정한 느낌을 살리고 싶을 때 코디 하면 좋다. 컬러 배색이 되어 있는 니트는 캐주얼하고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원 컬러 니트의 경우 수트 속 이너로 받쳐 입으면 훨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풍길 수 있다. 패턴 셔츠, 화이트 셔츠 모두와 잘 어울리는 원 컬러 니트는 이너로 패턴 셔츠를 활용하면 에너지 넘치는 활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으며, 화이트 셔츠를 활용할 땐 포멀한 느낌으로 클래식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올젠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