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선택’ 윤은혜가 선택한 옐로우 패딩
‘미래의 선택’ 윤은혜가 선택한 옐로우 패딩
  • photo
  • 승인 2013.12.06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 TV ‘미래의 선택’ 속 윤은혜(나미래 역)의 패딩이 또다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일 방송에서 윤은혜는 자유로우면서도 따스한 이미지의 옐로우 컬러 패딩으로 극중 역할인 메인 방송작가의 이미지와 잘 매칭되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차분함과 동시에 활동적인 느낌을 더한 옐로우 컬러 패딩 스타일을 제안,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옐로우 컬러 패딩’은 지난 방송에서 윤은혜가 입고 나와 완판 행진을 기록한 ‘핑크 컬러 패딩’과 동일한 아웃도어 브랜드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Routebourn(루트번)다운 자켓으로 알려졌다. 발수, 방풍성이 우수한 내추럴한 터치감의 소재에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와 고급 코요테 퍼를 사용한 라이프 감성의 다운재킷으로, 방송 직후 포탈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디스커버리 옐로우 패딩’,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패딩’ 등으로 등장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윤은혜의 옐로우 컬러 패딩을 본 시청자들은 “옐로우 컬러가 윤은혜의 하얀 피부와 잘 어울린다”, “윤은혜 패딩 스타일링 전도사인 것 같다”, “올 겨울 디스커버리 옐로우 패딩 하나면 패션 완성 될 듯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지난 핑크 컬러 패딩의 화사한 러블리 느낌과 달리 이번 옐로우 루트번 패딩은 엉덩이를 가리는 롱패딩으로 허리와 밑단의 사이즈가 조정 가능해 핏감이 뛰어나며, 보온성과 따스한 느낌의 컬러가 잘 조화돼 겨울철 스타일링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더욱 기대된다”며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패딩으로 방송 직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KBS2 TV ‘미래의 선택’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