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여신 연아의 프로스펙스 YUNA14 다운 화보
겨울 여신 연아의 프로스펙스 YUNA14 다운 화보
  • photo
  • 승인 2013.12.06 0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겨퀸 김연아가 겨울 화보를 통해 우월한 비율과 세련된 패션감각,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이번에 선보인 프로스펙스 YUNA14 다운 화보는 다운 재킷과 레깅스, 트레이닝 팬츠, 후드 집업 등을 매치하여 스포티하고 감각적인 워킹룩을 보여준다. 특히 YUNA14 다운은 퀼팅 디테일과 심플한 라인에 넥워머, 라쿤퍼, 후드 디자인 등으로 보온성과 실용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세계적인 피겨스타 김연아는 슬림 다운 재킷과 스커트 레깅스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고, 비비드한 컬러 다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한층 세련된 겨울 여신으로 변신, 피겨퀸만의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심플한 퀼팅 라인과 라쿤퍼 장식으로 도도하고 시크한 느낌을 선사하는 블랙 롱 다운에 후드 집업을 코디해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W 워킹화와 산뜻한 민트 컬러 다운 재킷으로 일상 워킹룩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프로스펙스 YUNA14 다운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겸비하여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연출이 가능하다. 운동 시 움직임이 자유롭고 편안하며, 일상생활에서도 우수한 피팅감을 선사해 슬림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또한 구스 다운, 뮬라드 다운, 덕 다운 등 다양한 충전재를 사용하고 퀼팅, 우븐, 니트 등 서로 다른 소재들과의 하이브리드를 통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스커트 레깅스는 패딩과 퀼팅 디테일을 적용해 따뜻하며, 트레이닝 팬츠에도 패딩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옆선 배색과 절개라인 디테일로 보다 날씬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살렸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프로스펙스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