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바이게스, 감성적 아메리칸 데님 중심 브랜드로
지바이게스, 감성적 아메리칸 데님 중심 브랜드로
  • photo
  • 승인 2013.12.06 0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G BY GUESS)가 2014년을 앞두고  아메리칸 데님 캐주얼 브랜드로 새로운 진화를 준비한다.

게스홀딩스 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지바이게스는 스타일리시 모던 빈티지 캐주얼 콘셉트를 바탕으로 2011년 FW 시즌 국내 론칭 되었으며2012년 유승호, 아이유, 2013년 현아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10대와 20대 남녀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러한 지바이게스는 2013년 하반기 제품 판매 테스팅을 거쳐2014년 데님라인을 주력 강화한다.
아메리칸 섹시 캐주얼 진 브랜드 게스(GUESS)의 진(JEAN) 우월 유전자를 발전하여 그 특성을 보다 다양하게 재해석한다. 글로벌 영 브랜드다운 면모를 살린 데님 라인의 확장뿐만 아니라 독특한 컬러 포인트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먼저, 여성의 데님의 경우 스키니, 슈퍼 스키니 핏부터 활동성이 강조된 제깅스와, 남성의 경우 슬림 스트레이트, 스키니에 슈퍼 스키니 핏까지 데님 중심 브랜드다운 폭넓은 아이템을 자랑하며 특히 롤업 시 다채로운 컬러 믹스가 돋보이는 팝 진(POP JEAN)의 경우 지바이게스의 에센셜 데님라인으로 타브랜드의 데님 제품과 확연한 차별화와 높은 퀄리티로 승부한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지바이게스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