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공무원 주원, 최강희에게 맞고 또 맞고 쌍코피까지
7급공무원 주원, 최강희에게 맞고 또 맞고 쌍코피까지
  • choi sooyoung
  • 승인 2013.01.1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도남 주원이 쌍코피 굴욕까지 불사하며 연기투혼을 불살랐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제작: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이 최강희의 마구잡이 폭행(?)에 쌍코피를 터트린 주원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국정원 시험에 합격한 두 사람이 첫 출근길에 티격태격 말싸움을 벌이는 장면. 촬영 당일, 영하 10도 가까이 내려간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리얼한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최강희에게 연이은 구타를 당해야 했던 주원은 계속되는 NG에 "이제 그만 맞고 싶다."는 귀여운 애교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주원은 국정원 신입요원이라는 반듯하고 빈틈없는 직업임에도 불구하고 극 중에서 쇼윈도 안의 여성들을 향해 윙크를 날리거나, 달리는 오토바이에서 커피를 뒤집어쓰는 등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코믹한 연기로 누리꾼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주원은 극 중 국정원 신입요원 한길로로 분해,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거리는 최강희와 훗날 묘한 애정의 감정을 느끼는 관계가 되는 과정을 코믹스럽게 그려낼 예정이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은 사랑 빼고는 모든 것이 거짓말인 신입 국정원 요원이 벌이는 액션 로맨스로, '보고싶다' 후속으로 2013년 1월 23일 9시 55분 방송될 예정이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드라마틱 톡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