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빠레뜨(lapalette)’ 해피 홀리데이 기프트(Happy holiday gift)출시
‘라빠레뜨(lapalette)’ 해피 홀리데이 기프트(Happy holiday gift)출시
  • photo
  • 승인 2013.12.13 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특한 발상과 시도를 통해 예술과 패션의 결합을 추구하는 셀렉샵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가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해피 홀리데이 기프트 (Happy holiday gift) 세트”를 출시했다.

라빠레뜨의 “해피 홀리데이 기프트(Happy holiday gift)” 세트에는 여성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연말 선물인 장지갑과 받고 독특한 모양이 인상적인 기프트 박스, 그리고 선물용 쇼핑백으로 구성되어 있어 연말을 앞두고 여자친구나 또는 올 한해 감사했던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적합하다. 잔잔한 엠보와 은은한 자연 광택의 천연 가죽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라빠레뜨 장지갑은 미니 사이즈의 홀스 장식과 사각 스터드 장식 포인트가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한 내부는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포켓이 구분되어 있어 실용적이고 색상은 블랙, 네이비, 핑크, 레드 총 4가지 색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이번 패키지는 12월 한달 간 89.000원이라는 특별한 가격에 라빠레뜨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라빠레뜨 홈페이지(http://www.lapalette.c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라빠레뜨의 ‘해피 홀리데이 기프트(Happy Holiday gift)’세트를 주목하자.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라빠레뜨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