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 앨범 ‘맘이 너무 아프다’ 티져영상 공개
신재, 앨범 ‘맘이 너무 아프다’ 티져영상 공개
  • choi sooyoung
  • 승인 2013.01.18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의 드라마 “49일, 무사 백동수, 웃어요 엄마, 로맨스가 필요해, 천 번째 남자, 태양의 신부”등 수많은 OST곡으로 대중에게 사랑받은 가수 ‘신재’가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 ‘맘이 너무 아프다’의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새로운 형식의 앨범구성이 돋보이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맘이 너무 아프다’의 티져 영상은 주인공역을 맡은 원조 베이글녀 연기자 ‘한지우’의 슬픈 내면 연기와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져 본편에 대한 많은 기대감과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맘이 너무 아프다’는 한승우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은 정통 발라드 곡으로 감미로운 선율의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신재’의 감성과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룬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한철수 감독은 제목에서처럼 너무나도 사랑해서 가슴 아픈 사랑을 마지막까지도 보낼 수 없는 마음을 간결한 듯 애절하게 고스란히 영상안에 표현해 냈다.

 

한편, 1월 22일 정오에 공개되는 ‘신재’의 정규 앨범 “LOVE"는 타이틀 곡 ‘맘이 너무 아프다’외에 신곡과 1년여간 자신이 부른 다양한 드라마 OST들의 곡을 엄선해서 묶은 13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30일에는 신재의 앨범발매기념 공연이 홍대 V홀에서 예정돼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