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봄/여름 버버리 광고 캠페인
2014 봄/여름 버버리 광고 캠페인
  • photo
  • 승인 2013.12.20 0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버리는 2014년 봄/여름 컬렉션이 새롭게 선보여진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미리 공개 하였다. 이번 광고 캠페인(© Copyright Burberry/Testino)은 젊은 영국 출신의 다양한 분야의 캐스트들과 함께 하였다. 뮤지션, 배우, 버버리 런웨이 패션 모델등 영국적 감성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총괄 지휘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리오 테스티노의 촬영으로 진행 된 이번 광고 캠페인은 SS14 버버리 컬렉션의 로맨틱함과 젠틀한 분위기를 반영 하였다. 이번 컬렉션은 버버리의 변하지 않는 헤티리지 트렌치 코트부터 파스텔 톤의 화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의상들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으며, 광고 캠페인은 공식적으로 2014년 1월 글로벌 런칭을 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 Copyright Burberry/Testino)에는 버버리 프로섬(Prorsum), 런던(London), 브릿(Brit) 컬렉션이 선보여 졌으며, 특히 남성과 여성 아우터웨어 및 액세서리들이 강조 되었다. 이 제품들은 2014년 1월 3일부터 전 세계 버버리 매장 및 www.burbrerry.com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옥외, 인쇄매체, Burberry.com 뿐 아니라 페이스북, 유투브, 트위터, Google+,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그 외 중국의 SNS 채널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버버리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