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남자’보다 예쁜 한채영과 박지윤의 스타일 대결의 승자는?
‘예쁜남자’보다 예쁜 한채영과 박지윤의 스타일 대결의 승자는?
  • photo
  • 승인 2013.12.20 0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예쁜남자’ 속 예쁜 한채영과 박지윤의 스타일 대결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케 하고 있다.

이혼한 재벌가 며느리 홍유라 역을 맡아 열연중인 한채영과 최고의 패셔니스타 여배우 묘미 역의 박지윤은 등장부터 그녀들의 뛰어난 패션으로 화제를 몰고 있다. 특히, 박지윤이 등장하기 전까지 ‘예쁜남자’ 속 패셔니스타 자리를 꿰차고 있는 한채영과 새롭게 등장한 스타일링 다크호스 박지윤의 패션 대결에서 승자는 누가 될지 여부는 극의 또 다른 재미를 부여하고 있는 상황.

극중 한채영은 퍼와 비즈 등으로 디테일을 살린 화려한 디자인에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 그레이 등 모노톤 컬러 아이템 위주로 룩의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더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와 반대로 박지윤은 디자인은 심플하되 레드나 오렌지 등 화려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엣지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패션 관계자는 “한채영과 박지윤은 평소에도 패셔니스타로 불리우고 있는 만큼 드라마 속에서도 뛰어난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한채영의 스타일은 연말 중요한 모임이나 파티가 있을 시 손쉽게 따라해 볼 법한 매력적인 룩이며, 컬러 포인트 룩을 보여주고 있는 박지윤 스타일은 궂은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겨울 시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트렌디한 룩으로 제격이다. 평소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스타일링에 대해 고민이 많은 이들이라면 한채영과 박지윤의 패션을 따라 해 볼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한채영과 컬러에 포인트를 준 박지윤의 스타일을 엿보는 재미까지 더한 ‘예쁜남자’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KBS 2TV ‘예쁜남자’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