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정교한 다리의 움직임과 갈기 표현이 역동적인 말 오브제 선보여
스와로브스키, 정교한 다리의 움직임과 갈기 표현이 역동적인 말 오브제 선보여
  • photo
  • 승인 2014.01.08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갑오년(甲午年)’의 해가 밝았다. 특히, 올해는 60년 만에 돌아오는 청마(靑馬)의 해이다. 말은 예로부터 강인함과 역동성, 성공, 건강함 그리고 부를 뜻하는 동물로 인식되어 왔다. 특히 청마는 서양에서는 행운의 상징으로 생각되며, 동양에서는 말 중에서도 청마를 가장 진취적이고 곧은 ‘좋은 기운’으로 해석해왔다. 이러한 좋은 뜻을 가진 청마의 해를 맞아 최근 말과 관련된 상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말은 역사적으로 국력을 뜻하기도 하며, 신분과 부의 상징이기도 했다. 또한, 모여서 살기 때문에 사회성을 가진 동물이기도 하다. 새해를 맞이하여 좋은 기운을 불러주는 말 관련 상품들 중에서,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에서는 크리스털 말 오브제를 추천한다. 스와로브스키의 한 관계자는 “역동적이며 기운 넘치는 기상이 느껴지는 말의 해를 맞이하여 집안 인테리어부터 뜻 깊은 선물용으로까지 다양한 말 오브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품격을 높여줄 수 있는 크리스털로 정교하게 조각된 말 조각상은 변치 않고 오랜 시간 동안 뜻 깊은 의미를 부여해 줄 수 있으며 받는 사람에게 행운과 좋은 기운을 함께 선물해주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다.”고 전했다.
  

덧붙여 “금방이라도 뛰어갈듯한 정교한 다리의 움직임과 섬세한 갈기 표현이 아름다운 스와로브스키의 말 오브제들은 부드럽지만 힘이 넘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다. 또한, 행운을 상징하는 호스슈 디자인의 펜던트들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니 참고해도 좋겠다.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 집안에 생기와 복을 불어 넣어 줄 크리스털 말 오브제와 아이템들로 힘차게 한 해를 시작해보자.”고 전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스와로브스키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