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퍼 제품은 뚱뚱한 실루엣에 나이 들어 보이는 중년 여성들의 전유물이라 생각해왔다. 하지만 최근에는 합리적인 가격, 트렌디한 디자인의 페이크 퍼 제품 및 날씬한 연출이 가능한 퍼 베스트 아이템이 다양하게 선보여지며 젊은 층에게 각광 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추어 셀렙샵에서는 코발트 바이 크리스 한의 넥 워머, 퍼 코트 세트와 에비에이터 무스탕 코트를 선보였다. 넥 워머, 퍼 코트 세트 상품은 보들보들한 페이크 퍼 코트에 도톰한 니트 머플러가 더해져 서로 다른 페브릭의 조화로 세련된 코디가 가능하며 따뜻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에비에이터 무스탕 코트는 힙을 덮는 안정감 있는 길이에 허리 안쪽 및 밑 단 스트링을 조절 해 코쿤 및 프린세스 실루엣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한파 대비 멋 내기 아이템으로 제격.
더불어 과하지 않으면서 레이어드가 간편한 퍼 베스트를 찾고 있다면 셀렙샵 A+G(엣지)의 산토모 리얼 퍼 베스트를 주목하자. 앞면에 100% 천연 토끼털이 장식되었으며 뒷면엔 울 혼방 원단으로 제작되어 날씬해 보이도록 해주며 사선 포켓 디테일로 실용성도 놓치지 않았다. 자연스럽고 빈티지한 그라데이션 컬러 감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니트나 가죽 재킷과 레이어드 해 멋스럽게 연출 가능하다.
한편 셀렙샵의 세련된 퍼 제품이 궁금하다면 CJ오쇼핑 셀렙샵(http://www.cjmall.com/shop/planshop/plan_shop.jsp?shop_id=2013100385)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코발트 바이크리스 한(COBALT by CHRIS HAN) by 셀렙샵, A+G(엣지) by 셀렙샵
photo onokonok@hanmail.net
저작권자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