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제이에스티나 X지드래곤 광고 티저 공개
2014 제이에스티나 X지드래곤 광고 티저 공개
  • photo
  • 승인 2014.01.22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2014 광고 캠페인을 Beyond Icon(비욘드 아이콘)이란 테마로, 세계 패션 메종들의 러브콜을 받는 글로벌 패션 아이콘 지드래곤과 함께 여성 핸드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아이덴티티를 그만의 유니크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광고 캠페인 촬영을 진행됐다.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유럽, 미국등과 CNN, 페이스북, 구글등의 다양한 글로벌 매체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써 자리매김한 그만의 창의적이고 개성 넘치는 독특한 카리스마로 표현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광고 캠페인에서는 ‘세계적인 패션스타일 아이콘의 사랑을 받은 핸드백’을 만날 수 있다.

그 동안 세계 각종 해외 명품 브랜드들로부터 패션 아이콘으로써 러브콜을 받으며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의 뮤즈가 되어 시선을 압도하는 패션 스타일과 다양한 인맥으로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지드래곤이 2014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뮤즈가 되어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또 다른 도전과 변화를 암시함과 동시에 패션 아이콘 이상의 글로벌 스타일 아이콘으로 도약을 기대하게 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컷 속 지드래곤은 페미닌함의 상징인 티아라 퀼팅 체인백과 펑키한 디테일의 티아라 클러치 등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2014 SS NEW라인을 자신만의 감각적, 창의적 스타일로 연출하며, 모즈룩 신드롬을 일으킨 장본인답게 제이에스티나를 자신만의 펑키한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2014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광고 캠페인은 Beyond Icon(비욘드 아이콘)이란 테마로, 세계 패션 메종들의 러브콜을 받는 글로벌 패션 아이콘 지드래곤이 국내 최고의 글로벌 여성 핸드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본질을 감각적으로 이해하고 그만의 표현방식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소개하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여성 의상도 서슴없이 입고 여느 여자 모델 보다 멋지게 표현 해내는 지드래곤이 여자들만의 세계, 즉 핸드백이라는 영역에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 함께 글로벌 패션 아이콘 그 이상의 의미에 도전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2014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금일 발표한 뮤즈 지드래곤과의 광고 캠페인 티저 컷 공개를 시작으로 앞으로 각 종 매체 및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온라인 매체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제이에스티나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