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 새해의 특별한 선물
버버리 , 새해의 특별한 선물
  • photo
  • 승인 2014.01.2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마해 새해를 맞이하여 복을 기원하고 건강과 만사형통을 바라는 분들을 위해 버버리에서는 따뜻한 새해 인사와 함께 특별한 설 선물을 제안한다.

작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였던 버버리의 크러시(Crush) 백이 이번 시즌에도 다양한 소재와 색상으로 선보여 졌다. 백의 윗 부분을 동여매는 듯한 디자인은 우리의 전통 ‘복 주머니’를 연상하게 한다. 크러시 백이 작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사랑 받는 이유는 탈 부착이 가능한 어깨 끈이 있어, 클러치 혹은 크로스 백으로도 연출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라는 점이다. 얼마 전에는 소녀시대 멤버인 티파니가 라지 사이즈의 크러시 백을 들고 공항룩을 연출해 다시 한번 화재가 되기도 하였다.

또한, 패션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남성 레더 클러치 백 스타일은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색상(레드, 옐로우, 블루, 그린, 화이트, 브라운, 블랙)으로 선보여져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얼마전에는 배우 유아인도 버버리의 블랙 레더 월렛을 선택하여 패셔니스타로써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부드러운 레더 소재에 심플한 디자인의 버버리 백은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들에게 새해 선물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셀러브리티들도 선택한 이 제품들은 버버리 매장 및 www.burberry.com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버버리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