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브랜드 첫 전속모델 '서인국-씨스타 발탁'
이젠벅, 브랜드 첫 전속모델 '서인국-씨스타 발탁'
  • 최수영
  • 승인 2013.01.20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전문기업 네파주식회사가 올 시즌 새롭게 런칭하는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ISENBERG)'이 브랜드 첫 전속모델로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걸그룹 씨스타를 발탁하고, '2013 봄∙여름 시즌 화보'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젠벅'은 '도전'이라는 콘셉으로 아웃도어와 스포츠 패션의 하이브리드 제품을 선보이며, 기존 아웃도어와는 달리 일상에서 스포츠와 산행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해 유쾌하고 자유로운 감각의 패션을 지향하는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다.

이에'이젠벅은 밝고 세련된 이미지를 구축하고, 대중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고자 서인국과 씨스타를 모델로 선정, 이들 특유의 발랄하고 도전적인 이미지를 이젠벅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표현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젠벅은 이번 화보를 통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도전'이란 콘셉트로 하이킹을 중심으로 한 '마운틴 하이킹 라인'과 러닝을 테마로 기능성을 강조한 '퍼포먼스 라인'을 선보였다.

서인국과 씨스타는 이른 아침부터 진행된 촬영에도 평소의 건강하고 밝은 모습을 보이며, 이젠벅의 스포티함과 테크니컬한 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해 냈다는 평가다.

 
이젠벅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서인국과 씨스타는 프로페셔널하면서도 새로운 분야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첫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며 "이젠벅은 아웃도어 스포츠 분야에 새롭게 도전하는 브랜드인 만큼 이들 모델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밝고 신선한 이미지로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이젠벅)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