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 ‘발렌타인 데이 고백 이벤트’ 실시
잠뱅이, ‘발렌타인 데이 고백 이벤트’ 실시
  • photo
  • 승인 2014.02.04 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님브랜드 잠뱅이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데이 고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3일부터 1주일간 진행되는 ‘발렌타인데이 고백 이벤트’는 잠뱅이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사연이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 끝.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잠뱅이의 커플 데님 팬츠를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2월 11일 잠뱅이 블로그와 페이스 북에 공지된다. 커플 데님 팬츠는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발송해 준다고 하니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서둘러 참여해 보도록 할 것.

잠뱅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고백 이벤트’는 평소 연인이나 지인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 싶었던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동시에 감각적인 디자인에 활용도 높은 잠뱅이 데님 팬츠까지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많은 참여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월 9일(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잠뱅이의 ‘발렌타인데이 고백 이벤트’는 잠뱅이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jambangee00)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ambangee85)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잠뱅이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