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젠, 입기만 해도 어려지는 마법의 ‘보톡스 팬츠’ 출시
올젠, 입기만 해도 어려지는 마법의 ‘보톡스 팬츠’ 출시
  • photo
  • 승인 2014.02.04 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에서 생기 넘치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보톡스 팬츠를 선보였다.

이번에 올젠에서 출시한 보톡스 팬츠는 부드러운 면 스판 소재로 된 팬츠로 올젠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치노 팬츠를 한단 계 업그레이드 시킨 아이템이다. 뒤틀림에 강한 브로큰 트윌 기법을 사용한 원단을 활용해 따로 링클프리 가공을 하지 않았음에도 언제나 주름 걱정 없이 깔끔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으며 뛰어난 스판성으로 편안함과 활동성까지 갖추었다. 또한, 네이비, 베이지, 블랙 등 기본 컬러 외에도 옐로우, 오렌지, 스카이 블루, 카키 등 특유의 고급 워싱 기법으로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까지 총 8가지 컬러로 고객들의 기호성까지 고려한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가격은 69,000원 ~ 79,000원)
이와 관련해 올젠 홍보 담당자는 “해가 바뀌면서 젊어지길 바라는 고객들이 많은 것 같아 입기만 해도 보톡스를 맞은 것처럼 영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보톡스 팬츠’를 출시하게 됐다. 기존에 지속적으로 인기 아이템인 치노팬츠보다 감각적인 컬러와 세련된 스타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만큼 ‘보톡스 팬츠’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아저씨에서 오빠로 변신 시켜줄 수 있는 똑 소리 나는 아이템 ‘보톡스 팬츠’는 올젠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올젠 공식 홈페이지(http://www.olze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올젠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