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그림, ‘하트 플라워 주얼리 세트’ 출시
필그림, ‘하트 플라워 주얼리 세트’ 출시
  • photo
  • 승인 2014.02.04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 데이가 있어 연인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로맨틱한 2월, 사랑스러운 데이트 룩을 더욱 완벽하게 마무리 하는 것은 바로 주얼리다. 트렌디한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에서는 초콜릿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하트 플라워 주얼리 세트’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내 남자친구 혹은 짝사랑하는 그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은 비단 선물 만이 아니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특별한 기념일인 만큼 선물보다 먼저 준비해야 할 것은 바로 나 자신의 스타일링. 평소보다 특별한 날인 만큼 더욱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듬뿍 묻어나는 필그림의 ‘하트 플라워 주얼리 세트’는 편안한 캐주얼 룩에도 사랑스러움을 전달 할 수 있는 은은한 골드 컬러로 여성미를 돋보이게 해준다.

특히, 작은 하트 꽃잎이 모여 한 송이의 꽃을 이루는 펜던트는, 꽃잎 하나하나마다 클리어 크리스털이 알알이 박혀있어 우아함을 배가시켜 주며, 심플하면서 절제된 디자인은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은 로맨틱 데이트 룩을 완성하기에 완벽하다. 목걸이, 귀걸리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하트 플라워 주얼리 세트’의 가격은 4만 9천원으로 매우 합리적인 편.
 

한편,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필그림에서는 오는 2월 7일(금)부터 15만원 이상 전 제품 구매 시, 하트 플라워 주얼리 모티브의 너클링(손가락 마디에 끼는 반지)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니(제품 소진시 종료),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080-858-4800)으로 하면 된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올필그림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