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에서 아이돌 스타들이 마시는 음료는?
아육대에서 아이돌 스타들이 마시는 음료는?
  • photo
  • 승인 2014.02.04 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르바코리아(대표 박주영, www.borbakorea.com)가 MBC 설 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의 인기에 힘입어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지난 30, 31일에 방송된 ‘아육대’에는 240여명의 아이돌이 참여해 육상, 양궁, 풋살과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한 컬링까지 네 가지 종목으로 진행되어 시청자들을 즐겁게 하였다.

또한 ‘아육대’ 가 진행되는 동안 아이돌 스타들이 마시는 음료가 눈길을 끌었는데 기존의 에너지 음료나 이온음료가 아닌 사각형의 케이스에 담긴 파스텔 컬러가 눈에 띈 것.

해당 제품은 스킨밸런스워터 ‘보르바’로 미국에서 밀라쿠니스, 메간 폭스 등 할리우드 유명 여배우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어 잇 아이템으로 떠올랐으며 스킨밸런스워터라는 마시는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컬러마다 특유의 활성 기능을 담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골라 마시는 물로 유명하다.

보르바는 그린, 블루, 바이올렛 파스텔톤 컬러와 사각형의 차별화 된 디자인으로 “예쁜 음료”라는 애칭을 얻으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생각하는 스킨밸런스워터로 비타민 A, C, E 뿐만 아니라 B3, B5, B6, B12를 함유하고 있다.

보르바 관계자는 “방송이 나간 직후 보르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음료 구입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으며, 보르바를 판매하고 있는 미니스톱, 신세계, 갤러리아, 현대백화점과 SSG푸드마켓 등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면세점과 올리브영에서 매출까지 증가하고 있다”고 광고 효과를 설명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MBC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 방송캡쳐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