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더(Moldir),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몰더(Moldir),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 photo
  • 승인 2014.02.0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방 및 액세서리 패션브랜드 몰더(Moldir)가 지난 25일 청담동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층부터 3층까지 다양한 컬렉션으로 구성된 몰더의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는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에 걸맞게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은 물론 의류부터 지갑, 휴대폰 케이스까지 아티스틱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국내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숙련된 장인들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는 몰더의 프리미엄 제품들은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몰더 브랜드의 전제품을 JYJ의 김재중이 아트 디렉터로 직접 디자인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앞으로도 그의 디자인의 참여가 더욱 기대되고 있는 것.


몰더 브랜드 관계자는 "해외 명품이 즐비한 청담동에 국내브랜드 몰더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 하여 빠르게 브랜드 입지를 굳혀 나감과 동시에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앞으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높은 퀄리티와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들로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몰더는 지난 24일 신사동 선샤인호텔 클럽 신드롬에서 런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는 오픈 전부터 몰더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고객들로 많은 인파가 몰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