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드림팀 MFBTY, 21일 정오 'Sweet Dream' 출격
힙합드림팀 MFBTY, 21일 정오 'Sweet Dream' 출격
  • 최수영
  • 승인 2013.01.2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거JK, t윤미래, Bizzy가 결성한 프로젝트 힙합그룹 MFBTY(My Fans Better Than Yours)가 21일 정오에 첫 번째 앨범을 발표한다.

MFBTY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weet Dream'을 비롯해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DJ 겸 프로듀서인 'SMELLS(스멜스)' 특유의 클럽 사운드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Sweet Drea'은 힙합, 일렉트로, 프로그레시브 등 다양한 장르가 혼재된 실험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독특한 곡이다.

음악, 영상 등 분야별 최고들이 만나 탄생한 'Sweet Dream' 뮤직비디오 역시 차원이 다른 스케일을 자랑한다.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연출을 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시공간을 초월하는 MFBTY의 꿈 같은 여정을 담아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거JK는 "어떻게 하면 멋진 곡과 가사를 쓸까 고민하기 보다는 일탈하는 기분으로 즐겁게 작업하면서 그 동안 해보고 싶었던 음악에 대한 갈증을 마음껏 해소했다"며 "배우들이 작품마다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듯이 우리도 MFBTY로 활동하면서 숨겨져 있던 많은 캐릭터를 보여줄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MFBTY는 오는 26일(현지시간)부터 29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음악박람회 '미뎀(MIDEM)'에 헤드라이너급 아티스트로 공식 초청받아 프랑스 현지에서 최초 컴백 무대를 갖는다. (사진출처: 정글엔터테인먼트)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