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갭(babyGap), 피터 래빗 컬렉션 출시
베이비갭(babyGap), 피터 래빗 컬렉션 출시
  • choi sooyoung
  • 승인 2013.01.21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갭(Gap)의 키즈 라인인 베이비갭(babyGap)에서 피터 래빗(Peter Rabbit)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베아트릭스 포터(Beatrix Potter)의 동화 캐릭터와 작품들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단독 콜라보레이션으로, 베이비갭과 그녀의 대표작인 피터 래빗이 만나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베이비갭만의 제품 노하우와 피터 래빗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양한 색감과 세련된 감성을 표현해 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동심을 자극하는 깜찍한 피터 래빗이 프린트 된 베이비 바디 수트와 니트를 포함, 발랄한 패턴의 드레스와 컬러 팬츠,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피터 래빗 캐릭터를 형상화 한 귀가 달린 니트 모자나 면 소재 제품, 또 다른 인기 캐릭터인 제미마 퍼들덕(Jemima Puddleduck)을 프린트한 선 드레스 등에서는 베아트릭스 포터의 동화 같은 아기자기함을 느낄 수 있다.

피터 래빗 리미티드 에디션의 니트와 스웨터는 3~5만원 대, 팬츠 2~4만원 대, 원피스 및 베이비 바디 수트 3~6만원 대, 모자 및 액세서리류는 3만원 대로 선보인다.

봄 시즌을 맞아 첫 선을 보이는 베이비갭의 피터 래빗 리미티트 컬렉션은 1월 말부터 전국 갭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About Gap
갭(Gap)은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을 지향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갭(Gap), 갭키즈(GapKids), 베이비갭(babyGap), 갭바디(GapBody) 등 여러 가지 라인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클래식하고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1969년 미국의 샌프란시스코에서 도날드 피셔(Donald G. Fisher) 및 도리스 피셔(Doris F. Fisher)에 의해 창립된 갭은 현재 1,500개 이상의 직영 매장과 전세계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매장 및 온라인으로도 판매되고 있다.

About Beatrix Potter
베아트릭스 포터(Beatrix Potter)는 1902년 출간된 동화 피터 래빗(Peter Rabbit)의 저자이다. 피터 래빗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고전 동화로 전세계에 35개 국어 이상으로 번역되어 1억 5천만 부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러이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