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모델 아나이스 폴리오트(Anais Pouliot), LOVCAT 2014 S/S 뮤즈로 발탁!
탑 모델 아나이스 폴리오트(Anais Pouliot), LOVCAT 2014 S/S 뮤즈로 발탁!
  • photo
  • 승인 2014.02.13 0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감성을 모티브로 다양한 디자인을 제시하는 러브캣이 2014년 S/S시즌 광고 캠페인을 세계적인 모델 아나이스 폴리오트(Anais Pouliot)와 함께 했다.

아나이스 폴리오트는 그녀만의 선한 눈매와 도톰한 입술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얼굴과 함께 빼어난 각선미로 유명 패션 및 뷰티 필드를 평정한 새롭게 떠오르는 “탑 모델” 이다. 또한, 최근 “탑 모델” 만이 선정될 수 있다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2014년 새로운 “엔젤”로 활동하는 등 앞으로의 커리어가 기대되는 “차세대 베이글녀”로 국내외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러브캣은 이번 시즌 브랜드의 새 얼굴로 아나이스 폴리오트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순수한 소녀적인 감성뿐만 아니라, 성숙한 여성미까지 함께 공존하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러브캣만의 “업그레이드 된 프렌치 시크룩”을 선보이고자 발탁하였다고 한다.

이번 캠페인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새롭게 소개되는 러브캣 제품에 맞추어 보여주었던 아나이스 폴리오트만의 다양한 무드와 표정, 그리고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통해 왜 그녀가 현재 패션계에서 주목 받는 모델이자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 층을 거느리고 있는지 알 수 있었다고 한다. 

러브캣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서 2014년 S/S 시즌의 메인 테마인 “Modern & Sweet Feminine”을 중심으로 러브캣이 가진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성숙하고 클래식한 로맨스”를 표현한 다양한 핸드백과 지갑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다양한 화보를 통해 러브캣과 함께 선보일 2014 S/S 컬렉션이 어떻게 보여질지 기대해도 좋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러브캣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