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무엇을 입어도 ‘미스코리아’
이연희, 무엇을 입어도 ‘미스코리아’
  • photo
  • 승인 2014.02.13 0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감 가는 캐릭터, 색다르고 신선한 스토리로 ‘웰메이드’ 드라마로 평가 받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의 모든 것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을 것 같은 정감 가는 캐릭터들을 맛깔 나게 연기하는 배우들의 연기력이 연일 호평을 받고 있으며, 그 중 여자 주인공 ‘오지영’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배우 이연희의 스타일과 뷰티는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매회 자아내고 있다.

 특히, 지난 15회에서 방영된 전야제 인기상에서 당당히 2등을 차지하고 기뻐하는 장면에서, 이연희는 미스코리아 단체복인 붉은빛 트레이닝복에 심플하면서 볼륨감 있는 디자인의 빈치스벤치 퍼플 컬러의 스퀘어 가방을 귀엽게 매치하여 트레이닝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장품이나 헤어스프레이, 다양한 액세서리 등을 가지고 다녀야 하는 만큼 넉넉한 수납공간과 활동성을 강조할 수 있는 크로스끈이 부착된 가방을 매치하여 센스 있는 트레이닝룩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은 것.
 

방송 직 후 누리꾼들은 “역시 이연희, 패션의 완성은 얼굴. 무엇을 입든 예쁘다.”, “현실적이면서 센스가 돋보이는 이연희표 트레이닝룩 완성”, “90년대 배경이지만 이연희 패션은 센스만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