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피에이티)’ 새해가 지나도 빛나는 김희선의 2014 SS 시즌 화보
‘PAT(피에이티)’ 새해가 지나도 빛나는 김희선의 2014 SS 시즌 화보
  • photo
  • 승인 2014.02.13 0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개성을 추구하는 감성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가 ‘데일리 스타일 프로포즈(Daily style propose)’라는 컨셉의 2014년 S/S시즌 화보 컷을 공개했다.

이번 PAT의 S/S 시즌 화보는 2년째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김희선과 모델 겸 배우 이현욱이 함께 했으며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과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현하여 화제가 됐던 사진작가 오중석이 참여해 한층 완성도 높은 화보가 탄생했다. 

일상 속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인 이번 화보는 도시적인 느낌의 디자인과 밝고 화사한 컬러의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또한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봄, 여름 스타일링에 현명한 레이어드를 선보였는데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제품들은 남성과 여성 제품 모두 실루엣까지 생각하여 몸매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주는 스마트한 스타일링을 도와줄 것.

PAT(피에이티) 마케팅 실에서는 “이번 2014 SS시즌 화보에서 선보였듯이 다양한 스타일의 매력적인 제품들로 고객들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부터 고객들이 더욱 쉽게 패션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멤버쉽 매거진을 제작하였는데 월별로 컨셉을 정해 스타일링을 제안하거나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 팁 등을 담아 평소 패션을 어렵게 생각했던 사람들이라도 가볍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이 멤버쉽 매거진은 3월부터 전국 PAT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PAT(피에이티)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