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디어스(GREEDILOUS)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그리디어스(GREEDILOUS)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 photo
  • 승인 2014.02.13 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탁월한 패션 감각으로 풀어내는 인기 디자이너 박윤희의 브랜드 브랜드 그리디어스(GREEDILOUS)에서 오는 2월7일 금요일부터 2월13일 목요일까지 롯데 잠실점 1층에 위치한 더웨이브 매장에서 단독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적인 커리어를 가진 2040 여성들의 인기와 지지를 얻고 있는 그리디어스(GREEDILOUS)는 매니시하고 시크한 감성에 클래식을 더해 ‘상반된 것들의 조화’라는 컨셉을 다양한 믹스매치로 풀어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롯데 잠실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30만원 이상 구매시 세컨드 브랜드 유니지(yunni.G) 티셔츠를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시, 30만원 상당의 트렌디한 그리디어스 클러치백을 증정한다고 하니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새로운 스타일을 찾는 여성들이라면 이번 팝업스토어를 놓치지 말 것.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070-4028-4132로 하면 된다.

2009년 런칭 이후, 수 많은 셀러브리티의 사랑은 물론 미국은 물론 홍콩과 프랑스, 쿠웨이트 등 다양한 나라의 컬렉션에 참가하여 K패션을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그리디어스(GREEDILOUS)의 앞으로가 기대된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그리디어스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