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HTML(에이치티엠엘) NEW U7’ 백팩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HTML(에이치티엠엘) NEW U7’ 백팩
  • photo
  • 승인 2014.02.17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비패션의 캐주얼 가방 브랜드 에이치티엠엘(HTML)이 다가오는 봄을 위한 산뜻하고 컬러풀한 색상이 인상적인 ‘2014 NEW U7 백팩’을 선보인다.

㈜제이비패션의 에이치티엠엘(HTML)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상품 ‘NEW U7 백팩’은 국내 스퀘어 백팩의 최초 모델로써 HTML의 독창적인 기술인 ‘HA720’공법을 사용한 2014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 되었다. ‘HA 720’ 공법이란 패브릭 가방에 입체적인 건축공법을 도입하여 특수한 폼 보강재로 뼈대를 형성, 가방 외부의 충격과 오랜 사용으로 인한 형태의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게끔 만든 과학적인 제작법이다. 심지어 찌그러진 상태에서도 자연복원 될 정도의 강한 프레임으로 인해 가방의 내용물 유무에 상관없이 변함없이 스퀘어 모양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예전 모델보다 직선적인 실루엣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보다 넓은 수납 공간을 확보하여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15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며 오랜 시간 착용에도 어깨와 등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등판 및 숄더 스트랩에 쿠셔닝 패드를 덧대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제이비패션 ‘HTML’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