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2014 가을/겨울 뉴욕 패션쇼
라코스테 2014 가을/겨울 뉴욕 패션쇼
  • photo
  • 승인 2014.02.17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는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DNA가 바탕이 된 독자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왔다. 지난 2월 8일(현지시간)에는 뉴욕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위크를 통해 2014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여 주목 받았다. 

글로벌 패션의 4대 도시로 꼽히는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에서 펼쳐지는 세계 4대 패션 위크 중, 가장 큰 규모인 뉴욕 패션위크는 하이엔드 브랜드의 제품들을 실용적인 디자인과 함께 선보여 최신 유행의 초시가 되는 곳으로 라코스테를 포함해 세계 일류 디자이너와 브랜드들의 작품들이 선보여지는 곳이다.   

이번 패션쇼에서 라코스테는 클래식이 바탕이 된 혁신적인 스포티 룩을 모던하면서도 우아하게 선보였다.

라코스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펠리페 올리베이라 밥티스타는 환상적인 자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라코스테 가문 소유의 샨타코 (Chantaco) 골프 리조트(프랑스 남서부에 위치) 에서 영감받아 스포츠와 레저가 어우러지는 자연주의적인 스포티 스타일에 도회적인 시크함이 살아있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컬러 또한 자연을 연상시키는 그린과 버건디를 바탕으로 가장 깊이 있으면서도 가장 가볍고 부드러운 톤까지, 고급스러우면서도 엣지가 살아있는 컬러 구성을 선보였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라코스테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