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아시아 대표하는 스타일 뮤즈로 선정, 쎄씨 3개국 커버걸
윤아, 아시아 대표하는 스타일 뮤즈로 선정, 쎄씨 3개국 커버걸
  • photo
  • 승인 2014.02.18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앨범 컴백을 앞둔 소녀시대의 윤아가 패션 매거진 쎄씨 3월호의 커버와 화보를 통해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소녀시대는 며칠 전 새로운 매력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연일 인터넷 검색순위를 휩쓸고 있는 중이라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화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윤아는 드라마 <총리와 나> 종영 후 최근 패션 매거진 쎄씨의 한국, 중국, 태국 3개국 동시 3월호 커버걸로 나서며 봄에 어울리는 아름다움을 한껏 뽐냈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은 최고의 한류스타인 소녀시대 윤아가 아시아 트렌드 매거진 쎄씨와 중국 내에서 눈부시게 활약하고 있는 K-패션 브랜드 오즈세컨(O’2nd)이 함께 선정한 뮤즈로 나선 글로벌 K-패션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나른한 봄날의 햇살과 함께 성숙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낸 윤아의 화보는 이전에 보던 그녀의 모습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주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화보 촬영을 담당한 쎄씨의 차인선 부편집장은 "소녀시대 컴백을 앞둔 바쁜 일정 중에도 불구하고 윤아는 최고의 한류 아이콘다운 세련된 포즈와 매너로 현장을 압도했다"고 전했다. 한편, 윤아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물오른 윤아의 미모가 돋보인다", "윤아의 이미지 변신, 역대 최고!". "이젠 정말 적수가 없는 것인가"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쎄씨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