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 톡톡 터지는 매력 빈폴 액세서리 봄 화보
수지 , 톡톡 터지는 매력 빈폴 액세서리 봄 화보
  • photo
  • 승인 2014.02.18 0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첫사랑’ 수지의 빈폴 액세서리 봄 화보가 공개됐다.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는 빈폴 액세서리와 함께 진행한 봄 가방 화보에서 팔색조 매력을 담아 다양한 스타일을 선 보였다. 톡톡 터지는 상큼한 매력부터 아찔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도도한 눈빛까지 다양한 표정을 화보에 담아 로맨틱 영화의 주인공을 보는 듯한 매력을 발산해 화제가 되고 있다.

화보 속 수지는 빈폴 액세서리의 헤릿백을 비롯해 2014년 트렌드 컬러인 스카이블루, 핑크 등의 파스텔톤 가방을 활용해 화사하면서도 러블리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화이트 티셔츠에 핑크 헤릿백을 매치한 사진에서는 남심을 자극하는 도도한 표정과 함께 명품 각선미로 눈길을 끌었으며,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스카이블루 컬러 가방을 매치한 사진에서는 ‘국민 첫사랑’의 순수한 매력을 어김없이 인증했다.  

수지가 빈폴 액세서리 봄 화보에서 선보인 파스텔 컬러의 가방은 2013년 하반기 ‘수지 가방’으로 많은 화제가 됐던 헤릿백의 2014 봄 시즌 버전으로 달콤하면서도 화사한 컬러감이 매력적이다. 수지의 매력이 돋보이는 봄 화보는 빈폴공식블로그(www.beanpoleblog.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방은 빈폴 액세서리 전국 매장 및 빈폴닷컴(www.beanpol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빈폴 액세서리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