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커넥트, 하이엔드 라인 ‘The Collection by H:CONNECT’ 출시
에이치커넥트, 하이엔드 라인 ‘The Collection by H:CONNECT’ 출시
  • photo
  • 승인 2014.02.2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에서 에이치커넥트의 하이엔드 라인(high-end line)인 2014 S/S ‘The Collection by H:CONNECT’를 출시한다. 

에이치커넥트 선보인 2014 S/S ‘The Collection by H:CONNECT’는 패션 메카인 뉴욕, 유럽 등의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한 에이치커넥트의 하이엔드 라인으로 시크한 캐주얼 감성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구성해 로맨틱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제안하고 있다. 화이트 블랙과 골드를 메인 컬러로 로얄 블루와 라이트 민트로 포인트를 주며, 볼륨감을 살려주는 미니멀한 소재를 사용해 스페셜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네오프렌 소재를 활용한 오버실루엣의 스타디움 점퍼와 라이더 재킷, 모노톤의 크롭스타일 스웻 셔츠, 레이스 소재의 탑 앤 스커트, 페이크레더 레깅스와 스커트, 와이드 팬츠 등 다양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The Collection by H:CONNECT’ 제품들은 강남 플래그십스토어, 부산 광복 메가스토어, 대구동성로 메가 스토어 등 14개 매장에서만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에이치커넥트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