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치스벤치, 뮤즈 이민정과 함께한 동영상 공개
빈치스벤치, 뮤즈 이민정과 함께한 동영상 공개
  • photo
  • 승인 2014.03.04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 클래식 감성의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와 뮤즈 이민정이 함께한 ‘여자의 가방_이민정 편’ 동영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완벽한 가방은 모든 여성의 로망이다. 단순히 물건을 넣는 용도를 넘어서 욕망의 대상이자, 자기 표현의 수단이다.” 라는 장 클로드 카프만의 저서 ‘여자의 가방’의 내용처럼, 가방은 여성들을 대변하는 표현의 수단으로 여겨져 왔다. 이에, 빈치스벤치의 뮤즈 이민정이 단순히 도구를 넘어서 다양한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여자의 가방’에 대한 그녀만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해당 영상은, 이민정의 가방에 대한 추억과 평소 편안하고 실용적인 빅백을 선호하는 그녀의 취향, 배우 이민정과 평범한 여자 이민정의 일상에 녹아져 있는 가방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그녀가 지닌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차분하면서도 담담하게 인터뷰하는 이민정의 해당 영상은 감성적이고 편안한 느낌을 전달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배우 이민정의 화제가 된 이번 동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Fx0d_cNLqbE)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incisBench)을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배우 이민정은 ‘미스코리아’ 후속으로 방송될 MBC 새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의 당차면서도 허당기 넘치는 ‘나애라’ 역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빈치스벤치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