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 디자이너 11인-롯데, 신개념 ‘팝업 스토어’
신진 디자이너 11인-롯데, 신개념 ‘팝업 스토어’
  • photo
  • 승인 2014.03.04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진 디자이너 11인, 그들만의 역사가 시작된다.

오는 2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롯데시네마 6층에서 국내 신진 디자이너 11인의 특별한 팝업스토어가 오픈한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창의 디자이너 시제품 제작지원 사업의 결과이자, 디자이너 브랜드들에게는 새 시즌 스타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다.

’11 STYLE BUZZ’라는 타이틀 아래 디자이너 김동주의 ‘웨스티지’, 김홍범의 ‘크레스에딤’, 김기호의 ‘코이노니아’, 조고은의 ‘고은조’ 등, 각기 다른 컨셉의 총 11개 브랜드가 참여해 그들만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브랜드 중 대부분은 이태리, 프랑스 및 홍콩, 뉴욕 등 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브랜드들로,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 소비자 및 바이어들과 또 한 번의 설레는 만남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가장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브랜드는 롯데백화점 입점 기회가 제공 되는 등, 유통망 확보에 대해 자생력이 미비한 신진 디자이너들에게는 절대 놓칠 수 없는 최고의 기회이다.

2013 F/W부터 2014 S/S시즌까지 다수의 제품을 판매하며, 특히 팝업스토어 오픈 첫 날인 21 일에는, 국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디렉터가 스타일링하는 오프닝 기념 패션쇼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김홍범의 ‘크레스에딤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