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바이게스 2014 SS 광고 캠페인 공개
지바이게스 2014 SS 광고 캠페인 공개
  • photo
  • 승인 2014.03.0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G BY GUESS)가 밝고 경쾌한 2014 SS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완성한 이번 화보는 지바이게스의 자유로운 감성과 10대 20대를 위한 다양한 데님 패션을 엿볼 수 있다.

스트릿과 자연을 벗삼은 한적한 야외를 배경으로 일상과 여가를 연상케 하는 빈티지한 감각의 화보는 편안하고 활동적인 남성의 이미지와 청순하면서도 걸리시한 여성의 이미지를 완성해 줄 데님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지바이게스의 2014 SS는 데님 안감에 컬러 배색을 더해 포인트를 준 팝 진 라인을 메인으로 다양한 핏의 데님과 활동성이 강조된 제깅스 등 폭 넓은 아이템으로 젊은 고객에게 높은 퀄리티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다가설 예정이다. 

지바이게스 마케팅 실에서는 “이번 시즌엔 딥 블루의 생지 스타일이나 물 빠짐이 자연스러운 밝은 컬러의 워싱 데님이 주목 받으며 밑단을 접어 올려 연출하는 롤 업 스타일이 유행이다. 특히 소매나 팬츠 밑단 롤 업 시 레드, 그린, 블루 등 빈티지한 포인트 컬러가 활용된 제품을 활용한 롤 업 진이 대세이다. 데님 셔츠, 데님 재킷, 데님 쇼츠 등 다양한 팝 진이 출시되며 취향에 따라 클래식한 데님 스타일로 연출하거나 롤 업 해 컬러를 드러내면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며 “또한 지바이게스는 커플 웨어로도 손색없는 데님 라인과 스타일링 제안을 통해 이번 시즌 캐주얼 및 데님 시장에 유니크한 멋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영향력을 넓혀 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디.

한편, 지바이게스의 2014 SS 시즌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www.gbyguess.co.kr)와 전국 지바이게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지바이게스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