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오니, 2013 F/W 컬렉션 공개
브리오니, 2013 F/W 컬렉션 공개
  • 최수영
  • 승인 2013.01.2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명품 남성복의 대명사 브리오니가 밀란 패션위크 기간인 지난 1월 14일, 2013 가을 겨울 컬렉션의 프리젠테이션을 개최했다.

특히 이 날은 브리오니에서 지난 해 7월 새로 임명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렌던 멀레인(Brendan Mullane)의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언론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이번 13FW 컬렉션의 컨셉은 '럭셔리한 시베리아 횡단 급행열차(luxurious Trans-Siberian Express)를 탄 여행'으로, 밀라노에서 출발하여 시베리아의 자연 깊은 곳까지 향하는 여정을 담고 있다.

프리젠테이션은 이태리 밀라노에 위치한 팔라초 세르벨로니(Palazzo Serbelloni)에서 개최됐다.

고풍스러운 궁전 실내에서는 브리오니 새 컬렉션의 의상을 입은 모델들이 유리로 된 쇼케이스 안에 늘어선 매우 인상적인 모습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했다.

이들은 각각의 룩에 담긴 장인정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예술 작품이 되어 마치 조각상 같은 포즈를 취하였으며, 가방을 비롯한 주요 액세서리 아이템들도 유리 케이스 안에 진열되어 예술 작품 전시회에 와 있는 듯한 감성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미국의 유명 사진작가 콜리어 쇼어(Collier Schorr)가 연출한 비디오 작품도 선보였는데, 여기에 등장하는 흑백의 이미지들은 정교한 수작업의 과정을 거쳐 어떻게 브리오니 수미주라 수트(일대일 맞춤 수트)가 탄생하고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브리오니와의 첫 번째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마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렌던 멀렌인은 "우리는 브리오니 장인정신의 오랜 역사와 함께 현대적인 우아함을 가진 아웃웨어의 감각적인 결합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브리오니)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