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네파 모델인 된지도 벌써 2년
2PM, 네파 모델인 된지도 벌써 2년
  • choi sooyoung
  • 승인 2013.01.24 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전문기업 네파주식회사(대표 김형섭)는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비약적인 성장을 기념하고, 올 시즌 새로 런칭하는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을 공식 소개하는 ‘네파 히스토리 쇼 & 2013 이젠벅 런칭 패션쇼’를 개최했다.

‘네파 히스토리 쇼 & 2013 이젠벅 런칭 패션쇼’는 네파 임직원 및 전국 대리점 점주, VIP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별 전시존과 이색 퍼포먼스를 통해 네파의 성장 스토리를 소개하고, 신규 런칭 브랜드 이젠벅의 사업전략 및 제품 콘셉트 등을 발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또한, 국내에서 처음 시도된 이색 퍼포먼스 ‘버라이어티 패션쇼’에서는 각 브랜드의 전속모델인 2PM, 서인국, 씨스타 등이 공연을 통해 네파와 이젠벅의 라인별 특성을 강조한 ‘2013 봄∙여름 시즌 제품’들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네파는 행사장 내 마련된 ‘네파 히스토리 존’을 통해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새로운 감각의 디자인으로 국내 대표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성장 과정을 공개했다. 아울러 ‘이젠벅 전시존’을 통해 ‘도전’을 콘셉트로 아웃도어와 스포츠 패션을 융합한 이젠벅만의 색다른 감성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그 외 하이킹존, 퍼포먼스존, 캠핑존 등 올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전시존을 마련, 눈길을 끌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네파&이젠벅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