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성 인기시계로 자리 잡은 밀튼스텔리(MILTON STELLE), 마리끌레르를 비롯하여 여러 해외시계 브랜드를 런칭하는 브랜드 시계 전문 기업 ‘GLOBAL TIME(글로벌타임)’에서 이태리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바익사(BAIXA)’ 를 국내에 정식 런칭 한다고 밝혔다.
1978년에 시작된 ‘바익사(BAIXA)’는 창의적인 디자인과 장인의 손길이 담긴 퀄리티를 인정받아 이탈리아 패션 액세서리 및 코스튬 주얼리 시장을 30년간 혁신적으로 이끌어 온 이탈리아의 역사와 전통이 담긴 브랜드이다.
균형적인 팝(Pop)컬러 라인과 보헤미안적인 디테일, 엔틱의 조화를 이룬 컬렉션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바익사(BAIXA)’는 현재 이탈리아에서만 36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국제 컬렉션으로는 밀라노, 로마, 런던, 파리, 뉴욕 등 세계 각국의 매장들을 확보하여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해외 성장세를 바탕으로 ‘바익사(BAIXA)’ 국내 런칭이후에는 한국여성들 사이에서 새로운 인기 시계 브랜드로 떠오르기를 기대해본다.
‘바익사(BAIXA)’는 ‘GLOBAL TIME(글로벌타임)www.globaltime.co.kr’을 비롯한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현대H몰, GS샵 등의 온라인샵들과 여러 오프라인 시계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바익사(BAIXA)
photo onokonok@hanmail.net
저작권자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