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왕, 오는 27일 ‘카렌’ 최초 공개
베라왕, 오는 27일 ‘카렌’ 최초 공개
  • photo
  • 승인 2014.03.19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 베라왕이 2014년 S/S 시즌 3차 제품인 ‘카렌(KAREN)’을 CJ오쇼핑을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루이자와 조안나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선보이는 카렌 백은 올해 메가 트렌드로 부상한 레트로 무드가 고스란히 반영된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카렌 백은 곡선과 직선이 조화를 이루는 플랩과 빈티지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벨트 디테일이 어우러져 심플하면서도 구조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포켓 부분의 베라왕 골드 로고가 오픈 클로징으로 장식돼 있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또 핸드백 탑의 곡선을 살려 마무리해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화한 점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이번에 공개하는 카렌 백은 베이직 컬러인 베이지와 다크 네이비를 비롯해 봄의 생동감이 느껴지는 비비드한 톤의 퍼플, 핑크, 라임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에 더해 친환경적인 공정을 통해 탄생하는 베지터블 천연 고트 가죽을 사용해 사용감이 더해질 수록 내추럴한 멋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카렌 백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베라왕의 가방으로 오는 27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 CJ오쇼핑 방송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라왕은 카렌 백 론칭을 기념해 킴벌리 클러치 백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베라왕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