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영, 스타일링 토크 콘서트에서 만나요
소녀시대 수영, 스타일링 토크 콘서트에서 만나요
  • photo
  • 승인 2014.03.1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브랜드 ‘더블엠’에서 2014년 3월 26일 수요일 오후 3시에,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에서 브랜드 뮤즈인 ‘소녀시대-수영’과 함께 ‘스타일링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지난 해, 중앙대학교와 경희대학교에서 두 차례 진행된 ‘더블엠 스타일링 토크 콘서트’에서 공항 패션, 시사회 패션 등 ‘Real-Way Look(리얼 웨이 룩)의 종결자’라고 불리는 소녀시대-수영이 본인의 스타일링 비법 등에 대해 공유함으로써 많은 학생들로부터 ‘유익한 시간이었다’, ‘정말 즐거웠다’ 등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올 해 첫 시작을 성신여자대학교에서 진행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이번 성신여자대학교 편에서는 지난 경희대학교 편에서 학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낸 ‘서수경 스타일리스트’가 소녀시대-수영과 함께 메인 MC를 담당하여 패션과 스타일링에 대한 알찬 정보가 전달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을 위해 ‘취업성공을 부르는 룩’까지 배울 수 있어 더욱 알찬 시간이 예상되며, SNL 코리아 크루 ‘권혁수’의 유쾌한 입담이 다시 한번 함께할 예정이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녀시대-수영만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도 배우고, 참석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선물뿐만 아니라, 푸짐한 더블엠 신상 제품들이 걸려있는 럭키 드로우에도 응모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더블엠 페이스북(www.facebook.com/e.doublem)에서 참가신청 할 수 있다. 성신여자대학교 학생들은 450명, 더블엠 페이스북 팬들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더블엠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