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BTY, “Sweet Dream” 음원차트 1위! 국내외 반응 후끈!!
MFBTY, “Sweet Dream” 음원차트 1위! 국내외 반응 후끈!!
  • choi sooyoung
  • 승인 2013.01.24 0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만치 않은 힙합내공을 자랑하는 t윤미래, 타이거JK, Bizzy가 힙합그룹 MFBTY (My Fans Better Than Yours)로 얼마나 더 단단해지고 강해져서돌아왔는지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지난 21일 MFBTY가 발표한 첫 번째 앨범 타이틀곡인 “Sweet Dream”이네이버 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 1위를 차지한데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는 것.

하드코어한 힙합비트에 개성 강한 멤버들의 환상적인 랩핑이 녹아 든 수록곡 “BizzyTigerYoonmirae(MFBTY)”가 힙합 마니아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리얼 힙합곡이라면 소울, 프로그레시브, 일렉트로 등 다양한 장르가 합쳐져 탄생한 타이틀곡“Sweet Dream”은 MFBTY가 지향하는 진보된 음악세계를단적으로 보여주기에 충분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Bizzy Tiger Yoonmirae 이름만 불러대도 최고의 훅이 돼’라는 수록곡 “BizzyTigerYoonmirae(MFBTY)”의 가사에서도 알 수 있듯이MFBTY는멤버들의 존재 그 자체와 만남만으로도 음악에 대해 기대를 갖게 하는 그룹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하고 있다.

음악을 접한 팬들은 “환상의 조합, 환상의음악이다”, “힙합계의 어벤져스다”, “더 이상 말이 필요없다”, “프랑스에서 컴백이라니 세계적으로 대박났으면 좋겠다”, “노래, 뮤비 어느 하나 빠지는 게 없다”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Sweet Dream”의 완성도를 한층높여준 뮤직비디오 역시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는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된 MFBTY 공식유튜브(www.youtube.com/jungleMFBTY)에는해외 팬들의 댓글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MFBTY의첫 컴백 무대가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음악마켓 미뎀(MIDEM)이 될 것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고조되고 있는 상황.

이러한 가운데 전 세계 음악 관계자들과해외 언론사의 집중을 한 몸에 받고 있는MFBTY가 과연 어떤 라이브 무대와 퍼포먼스로 프랑스를 들썩이게할지도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MFBTY는 프랑스 칸 ‘미뎀’에서의첫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그룹 활동에 돌입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정글엔터테인먼트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