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티엠엘(HTML), 신학기 백팩 ‘하이브리드 컬렉션(Hybrid Collection)’ 출시
에이치티엠엘(HTML), 신학기 백팩 ‘하이브리드 컬렉션(Hybrid Collection)’ 출시
  • choi sooyoung
  • 승인 2013.02.02 0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비패션(JB FASHION, 대표 장덕희)의 HTML(에이치티엠엘)이 신학기 백팩 ‘2013 하이브리드 콜렉션(Hybrid Collection)’을 출시했다.

신학기를 맞아 새롭게 출시 된 HTML의‘2013 하이브리드 콜렉션(Hybrid Collection)’은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전개로 10대 중. 고등학생과 20대 초반의 대학생에게 인기 있는 H시리즈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디자인과 기능성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하였다.

HTML‘2013 하이브리드 콜렉션(Hybrid Collection)’의 특징은 HTML의 트레이드 마크인 심플한 디자인은 유지하고, 가방에 물건을 수납하더라도 각이 그대로 유지될 수 있도록 보완하였다.

컬러 구성은 블랙, 레드, 그린, 퍼플, 블루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소 심심할 수 있는 디자인에 투톤 컬러(Two Tone Color)를 사용하였다. 사이드 라벨과 지퍼 플러에 퍼플, 라이트 그레이, 올리브 베이지로 컬러를 매치하고 포켓을 추가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
HTML 로고 라벨은 새로운 방식의 Tone&Tone 양각방식을 사용하여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움을 추구하였으며, 내부라벨은 HTML 시즌 컨셉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타입별 체크박스에 소비자가 체크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려하였다.

제품 구성은 백팩 두 스타일과, 더플 백, 크로스 백 총 4스타일로 이루어졌으며, 등판과 어깨패드를 에어메쉬로 마감• 보강하여 통풍과 편안한 쿠셔닝으로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내부는 펜꽂이와 지퍼포켓은 물론 노트북은 휴대폰, 태블릿PC 등을 수납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춰 활용도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크로스백 4만5천원, 더플 백 5만6천원, 백팩 6만9천원과 7만9천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고 있다. 현재 HTML 백팩을 구매한 고객에게 HTML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의 필통을 증정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HTML 하이브리드 콜렉션은 전국 레스모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 가방팝(www.gabangpop.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에이치티엠엘(HTML)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