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가방만으로도 패션니스타 증명
박재범, 가방만으로도 패션니스타 증명
  • choi sooyoung
  • 승인 2013.02.03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가수 박재범이 2013년 첫 화보 촬영을 무사히 끝마쳤다.

이번 촬영은 박재범이 모델로 활약 중인 감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구김스(대표 김진성)'의 2013년 새롭게 선보이는 가방 컬렉션 및 신학기를 위한 화보로, 구김스의 새로운 가방라인인 유.컨테이너 (U.CONTAINER)와 셀팩 (CELLPACK) 2가지 라인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 화보의 컨셉은 ‘어떠한 스타일에도 매치할 수 있는 가방’으로, 박재범은 포멀한 수트 차림에 블랙과 레드컬러의 백팩을 매치하거나 셔츠와 타이로 연출한 깔끔한 차림에 블루 색상의 백팩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워너비 남자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박재범이 직접 자신의 패션 감각을 십분 활용하여 스타일링한 센스 있는 모습도 만나 볼 수 있는데, 트렌디한 카무플라주 아이템을 활용하거나 데님 셔츠와 팬츠를 각각 다른 밝기와 컬러로 매치하고 모자와 뿔테 안경으로 마무리 하는 등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화보 촬영장에서 박재범은 특유의 재치와 넘치는 에너지로 촬영장의 기운을 북돋아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 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박재범의 화보와 새로운 가방 라인은 2월 1일 구김스 홈페이지(www.googimsmall.co.kr)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일정 금액 구매 고객들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구김스 캐릭터 볼펜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구김스 컴퍼니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