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효)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커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코스테는 프랑스 테니스 챔피언인 르네 라코스테에 의해 처음 만들어진 피케 티셔츠를 가지고 1933년 탄생한 프랑스 브랜드로, 올해 런칭 80주년을 맞이한다. 평소 노세일 브랜드로 유명한 라코스테에서는 8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뜻으로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피케 티셔츠를 커플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라코스테는 커플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커플이거나 올해 커플이 되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를 맞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라코스테 피케는 피케 티셔츠의 원조답게, 좋은 품질뿐 아니라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 되는 많은 컬러와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그렇기에 이번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봄 여름 시즌 인기 아이템인 피케 티셔츠를 선물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라코스테 백화점 및 대리점 등 전국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 e-shop(http://shop.lacoste.co.kr)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라코스테
photo onokonok@hanmail.net
저작권자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