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패션, 신학기 맞이 다양한 페스티벌 전개
JB패션, 신학기 맞이 다양한 페스티벌 전개
  • choi sooyoung
  • 승인 2013.02.06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이퀄리티 패션브랜드 ㈜제이비 패션(JB FASHION, 대표 장덕희)에서 신학기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첫 번째는 신학기를 맞은 학생들을 위해 2월 4일(월)부터 3월 10일(일)까지 총 35일간 ‘HTML 신학기 페스티벌’을 진행하는 것. HTML(에이치티엠엘)의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아이팟 셔플, 크리미어 패딩 조끼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자체 제작한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지난 1월 30일(수)에는 연예인이 직접 착용하였던 가방을 일, 이 만원 대의 균일가에 저렴하게 판매한 행사도 진행 했는데, 합리적인 가격에 연예인이 직접 착용했다는 프리미엄까지 더해져 순식간에 모든 제품이 팔렸다. 특히 KBS VJ특공대에서 이 날 행사를 취재하여 더욱 화제를 모으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문의가 쇄도한 것. 이에 브랜드에서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다가오는 2월 6일(수)에 롯데 백화점 잠실점 7층에서 한번 더 연예인 협찬상품의 특가판매를 진행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인기에 보답하기 위한 ‘HTML 2013년 신학기 가방’ 체험단을 모집하여 소비자들이 HTML 제품의 매력을 직접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지난 1월 26일(토)부터 2월 3일(일)까지 진행되었다. 평소 하이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 할 수 있어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 받고 있는 HTML 2013년 신제품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큰 호응을 얻으며 이벤트를 마감하였다.

제이비패션 브랜드사업부 이원형 부장은 “다가오는 신학기 가방을 위하여 이번 HTML 2013 신제품은 자체 개발한 원단을 사용하여 소지품을 많이 수납하여도 가방 모양이 쳐지지 않으며 등판의 에어쿠션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게끔 제작하였다. 개성은 물론 성능까지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제품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제이비패션의 제품들은 10대에서 20대들의 감성과 취향을 고려하여 센스 있는 디자인에 뛰어난 성능,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제이비패션 제품들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사이트 가방팝(http://www.gabangp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번호 (070-4099-4922)로 하면 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제이비 패션(JB FASHION)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