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언더웨어, 발렌타이데이 기념 특별한 커플 세트
게스 언더웨어, 발렌타이데이 기념 특별한 커플 세트
  • choi sooyoung
  • 승인 2013.02.08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아메리칸 섹시 캐주얼 ‘게스 언더웨어(GUESS Underwear)’가 커플들을 위한 특별한 커플 세트 언더웨어를 선보인다.

게스 언더웨어의 커플 세트 상품은 세련된 색감에 과감한 패턴이 가미된 레오파드 프린트 제품부터 다양한변화를 즐기는 커플들을 위한 크로스 코디 상품과 스타일보단 편안함을 중시하는 커플을 위해 심플하게 디자인된 기능성 상품, 스팽글‘GUESS’로고와 시스루한 올오버레이스를 사용하여 섹시함을 강조한 상품까지 총 4가지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세트 상품은 여성을 위한 브래지어와 팬티, 남성을 위한 드로즈(Drawers) 사각팬티로 구성된다.

‘레오파드’ 세트상품은 차분하고 깊이 있는 톤 다운된 컬러에 애니멀 프린트 레오파드 패턴이 들어가 섹시함을 강조하면서 우아한 관능미가 느껴지는 제품으로 섹시한 스타일을 즐기는 커플에게 추천한다. 여성을 위해 프리미엄 라인 브래지어와 롱 브래지어 두 가지로 선보이며, 여성과 남성 팬티 모두 폴리 30 데니아 DTY 고급원단을 사용하여 우수한 착용감을 준다. 색상은 핑크와 브라운 두 가지로 선보이고, 가격은 브래지어 6~7만원 대, 남녀 팬티 3~4만원 대이다.

또한 아래 위 똑 같은 컬러 똑 같은 패턴으로 언더웨어를 맞춰 입는 것이 식상 하다고 생각하는 커플이라면 다양한 변화를 즐길 수 있는 ‘크로스 코디’ 세트상품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상큼한 컬러와 레오파드 프린트가 만나 크로스 코디가 가능하며 어깨 끈에는 게스 로고가 실리콘 프린트로 디자인 되었고, 날개 하 변에 게스 로고 아웃밴드로 포인트를 줬다. 색상은 민트, 엘로우, 핑크 3가지이고, 가격은 브래지어 4~5만원 대, 남녀 팬티 2~4만원 대이다.

스타일 보다는 편안함을 중시하는 커플에게는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강조한 ‘기능성’ 세트상품이 제격이다. 이 제품은 단색 컬러로 고급스러우며 3/4컵 몰드와 프론트 훅 사용으로 가슴라인을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뒷면에 레이스를 넓게 사용하여 일반 좁은 날개의 브래지어보다 편안한 브라탑을 입은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여성과 남성 팬티는 기능성 소재의 아스킨과 메쉬원단으로 빠르게 땀을 흡수 건조시키는 능력이 뛰어나 쾌적함을 유지한다. 색상은 네이비와 레드, 가격은 브래지어 6만원 대, 남녀 팬티 3~4만원 대이다.

‘모던 센슈얼 스타일’ 세트 상품은 스팽글 ‘GUESS’로고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속살이 비치는 얇은 소재를 사용해 몸매의 아름다움을 강조한 디자인이다. 특히 3/4컵 몰드의 프론트 훅 (Front Hook) 브래지어는 깔끔한 뒷모습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이며, 가격은 브래지어 8만원 대, 남녀 팬티 3만원 대이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게스 언더웨어(GUESS Underwear)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