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유니크한 트렌드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 모델 발탁
고준희, 유니크한 트렌드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 모델 발탁
  • choi sooyoung
  • 승인 2013.02.1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이 가진 자연친화적이고 유니크한 감성과 최신 트렌드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이 2013 S/S 시즌 ‘고준희’를 모델로 발탁했다.

‘필그림’ 측은 “평소 대담하고 세련된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영향력 있는 패셔니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고준희’의 이미지가 ‘필그림’의 트렌디한 브랜드 컨셉과 잘 맞아 뮤즈로 선택했으며, 2030 여성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필그림’과 ‘고준희’의 감각적인 비주얼, 스타일리시 함을 접목해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델리케이트 라인의 로맨틱함과 보헤미안 라인, 모던 시크한 애티튜드 라인을 넘나드는 ‘필그림’의 2013 SS는 생기 넘치는 화사한 컬러와 기하학적 패턴의 시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인 ‘고준희’와 함께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촬영 내내 매력적인 표정과 탄성을 자아내는 포즈, 그리고 ‘필그림’ 아이템이 잘 어우러져 현장 분위기를 압도해 스타일리시한 감성으로 완벽한 화보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고준희’는 현재 SBS 드라마 ‘야왕’에 출연 중이며 ‘고준희’가 착용한 ‘핑크 별 이어링’ ‘필그림’ 액세서리는 잇 아이템으로 벌써부터 매장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이어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 ‘정진운’과 연상 연하 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앞으로 ‘필그림’의 뮤즈로써 활약할 그녀의 패션행보가 기대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필그림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