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Dream Girl’을 비롯한 수록곡 9곡의 하이라이트로 기대감 UP!
샤이니 ‘Dream Girl’을 비롯한 수록곡 9곡의 하이라이트로 기대감 UP!
  • 최수영
  • 승인 2013.02.16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샤이니가 3집 정식 발매에 앞서,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인다.

샤이니는 오는 17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에스엠타운을 통해 타이틀 곡 ‘Dream Girl’을 비롯, 정규 3집 Chapter 1. ‘Dream Girl-The misconceptions of you’에 수록된 9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샤이니의 새 음악을 기다려온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샤이니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과 함께 공개해 샤이니 컴백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샤이니는 지난 14일, 3집 앨범의 프리뷰 행사인 멜론 프리미어 “샤이니 뮤직 스포일러” 이벤트를 개최, 작곡가, 가요 기자단, 음악프로그램 PD, 패션 에디터 등 각계 각층의 트렌드 리더들과 일반 평가단 100명에게 3집 수록곡을 미리 소개함은 물론 제작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 이미 뜨거운 호응과 호평을 이끌어 낸 바 있어, 하이라이트 메들리 역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샤이니 3집 Chapter 1. ‘Dream Girl-The misconceptions of you’는 19일 아이튠즈를 비롯한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20일에 출시된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샤이니 컴백쇼 ‘DREAM GIRL’을 개최, 정규 3집 활동의 포문을 열며, 이날 공연 실황은 네이버 뮤직(music.naver.com/onair/shine)을 통해 전세계에 온라인 생중계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SM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