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윙즈' 캠페인, 티파니-가인-이종석 '얼굴도 마음도 훈훈'
'핑크 윙즈' 캠페인, 티파니-가인-이종석 '얼굴도 마음도 훈훈'
  • 최수영
  • 승인 2013.02.1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매거진 <보그 걸>이 조손 가정(손자나 손녀가 부모 없이 조부모와 함께 사는 가정)을 돕기 위한 제4회 ‘핑크 윙즈(Pink Wings)’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0년에 처음 시작되어 윤은혜, 박민영, 유인나, 고준희, 윤승아, 박신혜, 서효림, 수지, 설리, 씨스타 등 여러 유명 연예인과 다수의 패션 및 코스메틱 브랜드가 참여한 ‘핑크 윙즈’ 캠페인은 지금까지 총 1억 2천만여 원의 기부금을 마련하여 어려운 처지에 있는 소년, 소녀들을 돕는데 사용했다.

이번 4회째에는 티파니, 구하라, 가인, 강승현, 이종석, 서인국, 박지윤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핑크 윙즈’ 캠페인에 참여하는 패션 브랜드의 제품을 착용하거나 참여 브랜드의 화장품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화보 촬영에 임했다.  

이번 ‘핑크 윙즈’ 캠페인에는 패션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 슈콤마보니, 쿠론, 레코드, 헤드, 시리즈와 뷰티 브랜드 버버리,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크리스찬 디올이 참여하여 다양한 ‘핑크 윙즈’ 캠페인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

올해에도 ‘핑크 윙즈’ 캠페인을 통해 모인 수익금은 대한적십자사에 전달되어 조손 가정을 돕는 데 사용된다.

‘핑크 윙즈’ 캠페인에 참여한 스타들의 화보는 <보그 걸>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보그 걸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