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BC 드라마 ‘7급 공무원’에서 ‘주원’이 발끝까지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여 시선몰이를 하고 있다.
드라마 ‘7급 공무원’에서 특수 요원 ‘한길로’ 역을 열연 중인 ‘주원’ 은 매 회 댄디한 클래식 캐주얼 룩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 4,5,6회 방송 분에서 ‘주원’은 남성미가 느껴지는 테일러드 울 재킷에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 한 클래식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특히 블루, 버건디 등 컬러 아이템을 재킷이나 니트에 포인트로 활용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 넣었다. 여기에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의 ‘브루노말리’ 슈즈로 패션의 마침표를 찍음으로써 캐주얼 함과 단정한 느낌이 적당히 어우러진 깔끔하고 멋스러운 남성패션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그가 선택한 슈즈는 기본적인 레이스 업 디자인에 펀칭 디테일이 세련미를 더해주는 윙팁 슈즈로 격식을 차린 포멀 룩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슬림한 실루엣에 앞 코가 살짝 뾰족하게 마무리되어 샤프한 인상을 심어주고 딥 브라운 컬러로 앞 코 부분 그라데이션 처리 되어 빈티지한 느낌과 고급스러움이 믹스되어 젊고 카리스마 넘치는 ‘주원’과 특수 요원 ‘한길로’ 캐릭터를 부각시켰다는 평이다.
한편, ‘주원’이 열연중인 MBC 드라마 ‘7급 공무원’은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MBC 드라마 ‘7급공무원’ 캡쳐
photo onokonok@hanmail.net
저작권자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